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국내 화장품 회사 순위

by 하늘학교 2014. 3. 4.
반응형

 

벌써 2014년도 3월입니다. 오늘은 저가형 제품의 지속적인 인기로 많은 판도가 뒤바뀐 화장품 회사 순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이렇게 순위가 많이 바뀐 이유가, 청소년들의 화장품 사용

피부미남 이라는 슬로건으로 남자들의 피부관리등 생활속에서 피부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리고 이제는 색조화장품을 여성전유물이 아닌, 남성전용도 나온다고 하니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수 있는게 인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국내 화장품 회사 순위 바로가기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1위부터 20위까지의 순위를 보실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고가의 수입화장품이 인기였다면, 지금은 저가형 제품이 인기가 많아지고 소비자의 선택을 받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로

1위가 미샤 입니다.

 

 

 

국내언론에서도 방송이 되어서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았던 내용이지만, 한번더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저가형 화장품 이라고 해서 기능에서 고가형 보다 뒤떨어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는 더 좋은 제품도 있다고 하니 이점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다만 과거 저가형으로 알려졌던 제품들도 조금씩 인기를 쌓아가면서 가격이 많이 착하지 않는다는게 아쉬운점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순위를 보시다 보면 눈에 띄는 항목이 있는데, 바로 20위권 안에 천연재료를 가지고 만든 제품들이 눈에 보입니다. 환경오염이 심각해 지고 도심공해와 아토피등 피부발진이 늘어가면서, 보다 더 자연에 가까운 재료로 인체에 자극이 없는 제품을 찾다보니 이러한 시장도 커지고 있으며 업체들도 꾸준하게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입니다.

 

 

 

앞에서 설명드려듯이, 학생들을 위한 화장품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제품들을 주로 출시하는 업체들이 세일을 하게 되면, 그 관심이 폭발적이게 됩니다. SNS 통하여 걷잡을수 할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며,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판매까지 이어지게 됩니다.

 

이제는 남자도 피부에 신경을 쓰고, 피부과 에서 레이저 치료를 받는 시대라는게 다시한번 실감이 가게

되네요

 

 

 

 

오늘 주요 회사들의 순위를 살펴보면서, 공부하는 학생들 또는 직장인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리고 아직 개선이 되고 있지 않는 국내 및 해외 회사들의 문제점이 화장품 케이스 과대포장이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분명 호화스럽게 치장을 하고 외형을 가꾸어 판매를 하게되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지만 너무 낭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환경오염에 주범이기도 하구요 또한 실속을 따지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리필형 제품도 판매를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제는 바뀌어 버린 사회 풍토로, 그리고 사람들의 시각이 자꾸만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롱런을

하기 위해서 사용자의 니즈 를 위해서 다각도의 변화가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