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용 미니 가스버너 휴대용 감성버너 추천 맥스미니렌지 MS-8000 PLUS 가성비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남자 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자진 퇴사후 집콕만 하고 있는 상태에서 날씨는 좋은데 1년동안 집에만 있었던것도 짜증나서 백신 맞기 전까지 사람 없는 곳에 캠핑하러 다녀 볼려고 이것 저것 장비를 구입하고 있네요
오늘은 제 개인적으로 가성비 좋은 가스버너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내돈 내산 ' 이구요 , 제 블로그에 있는 모든건
제 돈주고 제가사서 후기 남깁니다.
1. 캠핑용 버너인지 확인해야 한다.
집에 손님이 올때, 또는 가족끼리 찌개 따뜻하게 데워서 먹을려는 용도면 아무거나 구입해도 되지만 제가 구입하는 목적은 정해져 있습니다. 바로 캠핑입니다.
바람이 거세게 불어도 어느정도 불길의 화력이 올라와야 합니다. 바람막이 가림막을 사용하지 않아도 적당히 부는 바람에 일정한 화력이 나와야 하고
기름이 튀거나, 찌개국물이 흘러 내려도 가볍게 세척이 가능한지 여부가 가장 중요했습니다.
2. 휴대용 미니 가스버너
차박 캠핑을 하던 , 집에 보관을 하던 짐이라는건 부피가 작을수록 좋습니다. 캠핑 가보시면 알겠지만 출발할때 짐 싸는것도 힘이 들지만, 캠핑을 끝내고 집으로 다시 복귀할때 짐을 다시 싸는건 2배는 더 힘이 듭니다.
짐은 최대한 가볍게, 그리고 보관할때도 부피가 작을수록 좋습니다.
3. 나도 감성캠핑 버너 가지고 싶었다.
처음에는 예쁜걸로 구입할려고 했는데, 비싸기만 하고 바람에 불꽃을 보호해 주는 기능도 없고, 도색이라는게 처음에는 핑크색이던지 파랑색이던지 예쁘기는 한데, 짐을 싸고 내리고 , 사용하다 보면 흠집도 생기고 , 도색이 벗겨지고 그래서
오히려 더 지저분 해지는거 같아서
적당히 자신과의 타협점을 찾는게 좋을꺼 같았습니다.
4. 너무 비싼건 안돼!!
예쁘다!! 기능좋다!! 근데 비싸다~!!
그럼 저는 못사구요, 2년차 백수 상태라 생활비 아껴야 하기도 하구요, 캠핑현장에서 부담없이 막 사용하는게 좋지
장비 사들고 그거 떠 받들고, 아끼고 아껴서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편하게 막 사용하고, 고장나면 부담없이 새거 구입하는게 정신건강에도 좋고 몸도 편합니다.
그래서 오늘 구입한건?!
맥스 미니렌지 MS-8000 PLUS 제품 입니다.
인터넷 최저가 찾아보고 택배비나, 네이버 페이로 포인트 주고 그런거 전부 따져 봤는데, 가장 저렴한곳은 쿠팡 이였습니다.
이게 인터넷 보면 냄비를 주지 않는, 즉 플러스 제품이 아닌걸 플러스 라고 최저가 미끼 상품이 있으니 낚이지 마시구요
가스버너 케이스 추가금 받는곳도 거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사진 볼께요
새벽배송으로 받았습니다. 쿠팡 어플을 삭제 했는데 , 최저가를 찾다보니 다시 어플설치 하게 되었네요 뭐, 겸사 겸사
물티슈랑 이것 저것 함께 구매했어요...!!
지금 보면, 포장상태가 엄청 좋은데 이게 아쉬운점이 있더라구요 눈에 보이는 부분은 굉장히 안전하게 포장이 되어있는데 검정색 바닥 부분 플라스틱은 다 쓸려 있었어요, 아무래도 배송준비할때 바닥 레일 같은곳에서 밀리면서 다니다 보니 스크래치가 난거 같았습니다.
바로 이 부분 입니다. 검정색 플라스틱 케이스가 전부 쓸려 있죠? 사용하는데 문제될 부분이 아니기도 하고 어짜피 생길 스크라치라서 그냥 넘어 갔지만, 아쉬움이 남기는 합니다.
그래도 새상품인데, 깨끗하게 오면 좋은거잖아요 완충제도 많이 넣고 안전하게 배송해 주는건 좋았는데 조금만 더 신경 써주면 좋겠습니다.
제가 구입한건 MS-8000 제품중 PLUS 제품으로, 냄비 + 가위 + 집게가 추가된 신형 제품 입니다.
플라스틱 외장 케이스가 튼튼해서 보관하기 좋을꺼 같아요, 손잡이 부분도 있어서 손에 들고 다니기도 좋구요
왼쪽에 있는게 함께 포함된 냄비 입니다. 바닥쪽에는 집게와 가위도 있구요, 작은 사이즈 미니버너 이다 보니 과대불판 걱정 때문에 고민이 많았는데, 딱 사이즈 맞게 제조사에서 냄비를 제공해 주니까 한시름 놓았습니다.
그리고 따로, 냄비를 준비하지 않아도 되니까 캠핑할때 휴대용 가스버너 와 후라이팬만 있으면 끝 입니다.
칼과 가위로 겸용으로 사용할수 있는 가위 입니다. 분리형인데, 이런 가위의 단점이 하나 있습니다. 가위질 몇번 하면 분리가 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정상적인 가위 사용 자체도 잘 안되는데 이건 그러지 않더군요 짱,짱 합니다.
예전에 마트에서 저렴하게 파는걸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그때 함께 줬던 가위가 위에 있는거와 같은 분리형 가위여서
최악의 평가를 내렸는데, 이건 그때 그런게 아니라 아주 좋아요
2장의 사진을 보면, 과대불판 사용금지 스티커 보이시죠? 그리고 아래 부분에 저건 실크 인쇄 한거 같은데 이 두가지를 지워 볼려고 합니다.
지우기 전에 과대불판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은 설명서 꼭 읽어보시고 , 여러 사람과 공용으로 휴대용 가스버너를 사용한다면 가급적 스티커를 떼지 말길 바라겠습니다.
과대불판 사용하게 되면, 부탄가스가 폭발하고 큰 사고로 이어질수 있다는걸 꼭 명심 하세요
스티커는 천천히 조금씩 힘줘서 떼어 내구요, 제거되지 않는 부분은 물에 불려서 손톱으로 조금씩 문질러 주면 깔끔하게 떼어집니다.
혹시나 스티커 제거제 사용하시면, 액체가 화구쪽이나 부탄가스 연결 체결 부위에 닿지 않게 주의 하시고 만약 닿았다면 꼼꼼하게 제거해 주어야 합니다.
전면부 실크인쇄는. 아세톤 또는 매니큐어 리무버를 화장지에 적셔서 쓱~ 쓱~ 닦아주면 됩니다.
이로써 저렴하게 감성 캠핑용 미니버너 만들었어요, 제거한 부분에 캠핑용 스티커 붙여주면 더 예쁘게 튜닝 됩니다.
(스티커는 알루미늄 스티커 사용하세요)
많이들 궁금해 하실꺼 같아서, 불티나 라이터로 크기 비교해 봤어요, 라면 2개 끓이기에도 충분하구요 목살이나 스테이크 고기 굽기에도 적당합니다.
냄비가 보기와 달리 상당히 깊어요, 그래서 라면 말고도 국물 요리하기에도 아주 적당합니다. 라면 1개만 먹어도 배부르는 저에게는 상당한 사이즈라서 만족합니다.
예전에는 라면2개 + 공기밥1개 이렇게 먹고도 더 먹을수 있었는데 41살이 되고나니, 라면 1개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나이들면 먹는것도 시원치 않네요... 슬퍼요 ㅠ_ㅜ
부탄가스를 위의 사진처럼 보관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그런데 저는 비추 드려요 잘못해서 가스가 새서 내부에 차게 될수도 있으니까 집에서 보관할때는 환기가 잘되고 햇볕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부탄가스 보관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꼭, 마개 덮는거 잊지 마시구요
일단 저는 개인적으로 100% 만족했구요, 상황봐서 세트가 아닌 버너만 추가로 더 구매할까 생각중 입니다.
그런데, 많이 먹지를 않아서 필요할까 싶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