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 이야기

남자 얼굴큰 사람 마스크 구입했어요 KF94 추천 드려요 ^^ 운동할때 편안해서 만족 합니다. 새부리형

by 하늘학교 2021.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혼자 사는 남자 입니다. 오늘은 계약한 제 차량이 나올 시기가 되어가서 이제 사람이 없는곳에서 차박도 하고 낚시도 하자는 의미에서 이것 저것 쇼핑좀 하다가, 기존에 운동할때 불편했던 마스크를 바꿔 보고자 특대형 마스크를 구입 하였습니다.

 

참고로, 제 머리 사이즈를 먼저 공개해야 겠네요 저는 군대있을때 59~60호 군모 썼구요... 사격 훈련갈때 방탄모가 맞지 않아서 안에 내피 제거하고 착용했습니다. 

 

MLB 모자도 제일 큰 사이즈 착용합니다. 이 정도면 대략 어느정도인지 남성 분들은 짐작 가실꺼라 봅니다.

 

' 글쓰기 전에 꼭 말씀 드려요, 내돈내산 입니다. ' 

 

제 블로그에 있는 제품은 전부 제가 제돈주고 사서 작성 합니다. 

 

남자 얼굴큰 사람 마스크 구입했어요 새부리형 kf94

 

이 제품 입니다. 가격이 택배비 포함 2만1천원 대이구요 네이버페이 돌려 받으니 2만원대에 50장 구입했어요

색상은 회색 입니다. 

 

이거 사실분들은 제가 한가지 팁 드리자면, 상품 전체보기 하니까 블랙 색상이 있더라구요 똑같은 규격인데 1천원이 더 저렴했으니 마스크색상 검정색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여름이고 해서 그냥 무난하게 회색으로 갔습니다.

 

특대형 마스크 새부리형 kf94 개별포장

마스크 낱장으로 개별포장 되어 있습니다. 보통 저렴한 마스크 또는 중국산은 큰종이 상자에 벌크 형태로 들어 있어서 보관할때 불편함도 많고, 화장대 또는 선반 서랍에 넣어두면 나무 냄새 같은게 베여서 정말 싫었는데

 

요건, 하나씩 포장되어 있어서 이점은 만족했습니다.

 

얼큰이 마스크 포장 상태 운동할때 편안해요

 

특대형 마스크 답게, 포장 사이즈도 거대하네요!!

제 손이 결코 작은 손이 아니거든요, 농구공 한 손으로 잡고 흔들수 있는 손크기 라는걸 감안 하셨어 보시면 될꺼 같아요

 

그래도 제 블로그까지 오셨는데 사물을 놓고 다른걸로 한번 크기 비교해 드릴께요

 

동네 약국 KF94마스크

주변에서 흔하게 볼수있는 불티나 라이터로 크기 비교를 했습니다.

(참고로 저는 비흡연자 입니다. 금연한지 3년째 에요)

 

요, 마스크는 동네 약국에서 구입한 KF94 마스크 입니다. 제가 앞에서 말씀드린데로 얼굴이 크고 길다보니까

턱 부분을 잘 감싸줘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말할때 자꾸 마스크가 코위로 올라 가는 문제점이 발생 하더라구요

 

그래서, 약국이나 동네 마트가서 빅사이즈 마스크를 찾았는데 따로 그런게 없어서 ' 원래 그런건가 보다 ' 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사용하며 살아왔습니다.

 

기존 마스크 착용샷

 

운동하고, 샤워후에 착용하고 후질근한 40대 초반 아재 입니다. 잘 보시면 얼굴 옆 부분도 부족합니다. 특히나 턱 부분은 끝에 걸려 있구요 

 

제가 사진을 정면으로 찍어서 얼핏보면 잘 맞아 보이는데, 잘 맞지 않아요 ...  여유 공간이 없어서 조금만 입을 벌려도

마스크가 비뚤어 지고 그러네요 이럴때는 대두 라는게 너무 슬픕니다.

 

저와 같이 얼굴큰사람들은 , 코로나19 생기고 마스크 때문에 불편한점이 진짜 많았을꺼에요 ㅠ_ㅜ

 

빅사이즈 대두 마스크 칼국수끈

 

이게 이번에 구입한 얼큰이 마스크 비교 사진 입니다. 확실히 옆 부분이 더 넓고 길이도 길죠?

그리고 끈 인가요? 이것도 인터넷 검색해 보니까, 칼국수끈?  맞나? 아무튼 귀가 아프지 않은거라고 했어요

 

저도 착용해 보니까 귀가 아프지 않아서 , 낚시할때 또는 운동할때 편할꺼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남자 특대형 마스크

턱 부분 공간에 여유가 있습니다. 그래서 말할때 편하구요 새부리형 마스크 라서 운동할때 호흡도 좋아요~!!

저는 운동이라고 해봐야 사람 밀집된 곳을 피해 다녀서

 

아파트 안에 있는 헬스장도 안가고, 집앞에 공원을 매일 8~10km를 빨리 걷기 합니다. 다음으로 집에와서 홈트로 플랭크 자세 그런걸 합니다. 여러분도 운동 많이 하세요!!  운동이 최고에요~!!

 

지금은 아파트에 혼자 살고 있어서, 제대로된 운동을 못하고 있지만!!

코로나 끝나면 집팔고 2층집 지어서, 집안에 저만의 헬스장을 꾸미고 그렇게 운동도 하고 그렇게 살려고 합니다.

 

아무튼 저처럼 얼굴큰 사람들이 운동하면서 편하게 호흡할수 있는 새부리형 마스크에 kf94 국내생산에 가성비 좋은 제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요거 추천 드립니다.

 

코로나 터지고 백수생활 1년4개월째라서, 생활비 아낄려고 가성비 제품만 찾네요~ 하.하.하 !!

반응형